파워포인트 창 두개 이상 띄워서 보기 - 듀얼모니터 200% 활용하기 1탄

파워포인트 창 두개 이상 띄워서 보기 - 듀얼모니터 200% 활용하기 1탄


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모니터 듀얼모니터 이신가요?
꼭 듀얼모니터가 아니라고 해도 가끔 파워포인트를 쓰다가 보면 '참고하는 문서'와 '작성하는 문서'가 따로 있어
'아..창 두개를 한번에 띄울 순 없을까?' 라는 생각을 하신적 없으신가요?
엑셀같은 경우는 프로그램을 새로키면 두개의 창이 되지만 파워포인트의 경우는 약간의 세팅(?)이 필요합니다.
미션: 파워포인트 두개의 창을 열어라..! 간단한 팁 이제부터 알려드릴게요~


위 사진은 제 회사책상입니다. (조금 지저분하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려요^^;;)
보통 사진처럼 웹 페이지나 기타 문서를 보면서 파워포인트 작업을 하게되면 별 문제가 없지만
팀 프로젝트 작업 같은 경우 각자의 파워포인트를 병합을 하게 된다면 Alt+Tab 누르랴 원본문서 보랴 정신이 없죠.

파워포인트 두개 이상의 창 여는 방법 (시작 전 파워포인트는 모두 종료해주세요)

1. 아래 첨부파일을 다운 받는다.

2. 내컴퓨터를 열고 아래 경로 (파워포인트 2007이 설치된 곳) 를 찾아 간다.
C:\Program Files\Microsoft Office\Office12

3.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기존  PPCORE.DLL 파일을 백업을 해둔 후 다운 받은 파일로 대체한다.

4. 파워포인트를 실행하고, 또 실행해본다. (파일 새로만들기가 아닙니다.)




성공한 제 컴퓨터 사진 입니다. 파워포인트를 끈 상태에서 파일 백업하는것만 잊지 않으시면 별 문제 없이 다들 성공 하실겁니다.

우선 적용해보시면 파일 열고 닫고 하느라 시간을 다 보냈던게 언젠가 싶을 정도로 정말 편리합니다.
꼭 듀얼모니터가 아니더라도 와이드 모니터사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팁이니 한번 사용해보세요.


마케터들의 놀이터, 마케터팁닷컴
www.marketertip.com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